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줄거리 등장인물

by 일상IT 제품소개 고니 2020. 6. 17.
반응형

오 나의 귀신님은 조정석, 이보영 주연으로 넷플릭스에서도 보실수 있는데요

우리나라는 물론 태국에서도 리메이크되서 나왔었습니다

장르는 로맨스 드라마로 주제가 무겁지 않아 부담없이 보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오 나의 귀신님 줄거리

귀신을 볼 수 있는 특이체질로 인해 소심한 성격으로 변해 언제나 사람들과 금방 친해지지 못하고 무시당하기 일쑤인 봉순.

일하고 있는 레스토랑에서도 매번 졸며 혼나기만 하는데..

어느날 처녀귀신 순애가 봉순에게 빙의되면서 소심했던 성격이 180도 바뀌게 되고 평소 좋아하는 강셰프와 점점 가까워지는데...

 

 

오 나의 귀신님 인물관계도

 

 

오 나의 귀신님 등장인물
나봉순/박보영

다른 사람들에 비해 항상 건강하지도, 손이 빠르지도 다른 사람들하고도 금방 친해지지도 못하는 성격입니다

남들이 보지 못하는 귀신을 보며 이를 견디기 위해 밤을 세며 낮에는 주방보조로 일을 하다 매일 졸기 일쑤.

같이 일하는 레스토랑의 강선우 셰프를 좋아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처녀귀신에게 빙의됩니다

 

 

강선우/조정석

나봉순이 일하는 레스토랑의 셰프로 잘난척과 허세가 가득하지만 그만큼 실력만큼은 확실합니다

어려서부터 한번도 엄마가 해준 밥을 못먹은 이후로 밥을 끊게된다

같은 식당에서 일하는 나봉순을 맘에 들어하지 않지만 어느날부턴가 성격이 바뀌고 점점 호감이가지게됩니다

 

 

최성재/임주환

요즘 세상에 보기 드문 착한 경찰로 강선우 여동생의 남편입니다

키 크고 잘생긴 건 물론 다른 사람들에게 모두 짜증한번 없이 친절하게 대해주지만 가끔 알수없이 2중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처녀귀신 신순애/김슬기

한 많은 처녀귀신

살아생전 남자와 연애 한번 못해보고 죽어 한이 돼 구천을 떠돌고 있습니다

무당 서빙고가 신순애를 잡아두려고 하지만 도망치다 우연히 빙의된 나봉순의 몸에 갇히게 됩니다

 

 

이소형/박정아

선우와 유학시절을 같이 했던 친구이자 방속구 PD로 강선우를 좋아합니다

 

 

서빙고/이정은

점쟁이 보살로 괴팍하고 입에 욕을 달고 살며 처녀귀신 순애를 잡으러 다니지만 사실은 제일 잘 이해해주고 돌봐줍니다

 

 

오 나의 귀신님 몇부작

16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