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김지은 나이 키 프로필 류진 한소희 인스타 드라마

by 일상IT 제품소개 고니 2023. 10. 10.
반응형

김지은 나이 키 프로필 류진 한소희 인스타 드라마

김지은의 프로필을 보면 1993109일로 현재 나이 30살인데요

고향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촌동에 키는 165cm입니다.

학력을 보면 인천남부초등학교, 남인천여자중학교, 영화국제관광고등학교, 청주대학교를 나왔으며 가족관계를 살펴보면 부모님과 언니, 오빠 12녀 중 막내입니다.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며 MBTENFJ입니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j_ieun/

김지은

 

김지은은 2016CF를 통해 데뷔했는데요. 2017년 웹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에서 현이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그렇게 한동안 단역과 조연을 오가며 활동하다 2019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민지은 역으로 출연하며 조금씩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는데요.

김지은이라는 이름을 대중적에 알리며 인지도를 올린 작품으로는 MBC 드라마 검은태양으로 여기서 유제이 역을 맡아 남궁민의 든든한 파트너 역을 훌륭히 소화해내며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그렇게 그해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합니다.

김지은
김지은김지은

김지은은 2022년에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김희아 역을 맡아 이준기와 호흡을 맞추며 다시 한번 김지은의 얼굴을 알리는데요. 이후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백마리 역을 맡으며 다시 한번 남궁민과 호흡을 맞추며 높은 시청률로 다시 한번 김지은이라는 이름을 대중적으로 알리게 됩니다.

 

현재 김지은은 드라마 외에도 SBS 인기가요에서 몬스타엑스의 형원과 함께 새로운 MC를 맡으며 다양하고 폭넓은 활동을 많이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김지은
김지은김지은

김지은은 자신의 롤모델로는 전도연과 신혜선을 꼽고 있으며 닮은꼴 연예인으로는 걸그룹 ITZY의 류진과 손나은, 한소희, 이진, 그리고 설현이 언급됩니다. 그중에도 한소희와 류진이 닮은꼴로 제일 유명합니다.

김지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