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대만 영화 나의 소녀시대 줄거리 결말 / 왕대륙, 송운화

by 일상IT 제품소개 고니 2020. 9. 21.
반응형

대만판 건축학개론이라 불리며 학창시절 첫 사랑의 로맨스 이야기를 그린 영화 나의 소녀시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도 감상하실수 있는데요

2015년 개봉해 그 인기에 힘입어 올해 8월 다시 한번 재개봉하기도 했습니다

우리나라 건축학개론이 배우 수지를 발견했다면 영화 나의 소녀시대는 왕대륙이라는 배우를 라이징 스타로 만들어준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후 국내에서 로맨스 멜로 대만 영화 장난스런 키스로 다시 한번 큰 인기를 얻습니다

송운화는 안녕, 나의 소녀, 나의 청춘은 너의 것과 최근에는 낭만수급니 : 사랑은 연재중에 출연하며 로코의 여왕이라며 불리고도 있습니다

나의 소녀시대 줄거리

성인이 된 린전신은 어른이 되면 부족함 없는 삶과 사랑을 하며 지낼것이라 생각을 했지만 실제 현실은 다른데요

매일 야근에 추가수당도 없는 대우를 받는 그녀는 이런 현실에 과거 학창시절을 회상합니다

진전신(송운화)은 평소 류덕화의 팬으로 방에는 온통 유덕화 사진으로 도배되어 있습니다

이런 그녀는 학교에서 전교회장 오우양이라는 친구를 짝사랑하는데, 어느날 책상속에 행운의 편지가 들어있어 순진한 그녀는 편지가 가져다 주는 불운을 막기 위해 수학선생님을 비롯해 타오민민, 일진인 쉬타이위(왕대륙)에게 편지를 써서 보냅니다

쉬타이위의 짝사랑 타오민민은 그녀와 달리 학교내에서 우수한성적과 청순가련 미녀로도 꼽히며 쉬타이위의 짝사랑 상대입니다

한편 쉬타이위는 편지에 붙어있는 유덕화의 스티커로 린전신이 자신에게 편지를 보냈음을 알게되고 그녀가 좋아하는 오위앙을 괴롭히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자신과 친구가 되어 달라고 하며 이후 둘은 같이 롤러장도 가고 같이 땡땡이도 치며 점점 가까워 지게 됩니다

린전신은 오우양을, 쉬타이위는 타오민민을 짝사랑했지만 서로 붙어있는 시간이 많아지며 둘은 좋아하는 사이로 발전하게 되지만 내색하지 못하고 이후 쉬타이위가 치료를 위해 해외로 가게되며 둘은 헤어지게 된다

나의 소녀시대 결말

시간이 흘러 쉬타이위는 하루하루 현실속에서 과거를 회상하며 지내는데 유덕화 콘서트를 보고 싶어하지만 이번에도 티켓팅에 실패하고 우연히 길에서 유덕화를 만나게 되고 사인과 사진을 찍게된다

이때 류덕화는 콘서트 티켓이 없는 쉬타이위에게 자신의 스태프 전화번호를 알려주고 연락하라고 합니다

콘서트장에 도착해 전화한 린전신의 상대는 쉬타이위였고 이렇게 둘은 다시 재회하게 됩니다

나의 소녀시대 아쉬웠던 점

나중에 성인이 된 후 배역을 맡은 배우들이 고등학교때의 쉬타이위(왕대륙), 린전신(송운화)이 아니였다는 점인데요

그냥 그대로 성인이 된후의 배역도 맡았다면 더 좋았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