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뉴스

기생충 매출과 짜파구리 효과

by 일상IT 제품소개 고니 2020. 2. 16.
반응형

기생충이 해외에서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단순한 영화가 아니라 다양한 시선과 뜻을 내포하고

더욱 큰 상을 받을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 예상치 못하게 영화 기생충 효과를 본 곳이 있는데요

바로 농심입니다

기생충에서는 짜파구리를 먹는 장면이 나와 이게 홍보가 되어

요즘 농심은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기 때문이죠

 

 

현재 농심은 유투브에 11개국으로 짜파구리 조리법을 번역 공개

본격적으로 홍보에 나서기도 했죠

 

 

짜파구리 조리법으로는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어서 만드는데요

해외에서는 쉽게 만들지 못할 것을 고려해 패키지 컵라면으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또 영화 기생충 매출은 현재 2000억을 돌파했다고 하는데요

순 제작비가 약 135억이라고 하니 14배에 달하는 금액으로

정말 엄청난 금액을 벌어들였습니다

 

 

앞으로도 아카데미상 수상 효과로 인해 계속해서 매출은 올라갈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인임을 자랑스럽게 만든 영화 기생충 앞으로

봉준호감독님의 또 다른 작품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