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매 열풍으로 클릭
큰 영업 기회
작년 11월 29일 Black Friday가 시작되면서 클릭이 동시에 이루어 졌는데 2018년에 생성 된
판매 모멘텀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으로 호주 비즈니스에 이와 같은 온라인 이벤트에 투자 할 동기를
부여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커머스 마케팅 회사인 크리테오는 호주의 128개 주요 소매 업체의 데스크톱, 스마트폰, 태블릿 및 앱에서
3천 2백만 클릭 Frenzy 2018 거래에 대한 새로운 데이터를 분석했는데요
그로인해 여러사실들이 밝혀졌습니다
- 온라인 판매는 144% 증가했으며 트래픽은 59%늘어났는데요
- Click Frenzy 53% 및 다음날 62 %의 전환율이 급상승했죠.
- 각각의 쇼핑 카테고리 매출 증가는 스포츠 용품이 (290 %), 패션 (194 %) 및 건강 뷰티(106%)로 집계되었습니다
- Click Frenzy의 첫날 저녁, 모바일 및 데스크톱 판매는 모두 모바일에서 329 %, 데스크톱에서는 283%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또한 Criteo는 2018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177개 주요 호주 소매 업체의 데스크톱, 스마트폰, 태블릿 및 앱에서 1천 9백만 건 이상의 소매 쇼핑 거래를 분석하여 이러한 추세를 확인했습니다.
온라인 판매 210퍼센트 늘었으며 트래픽은 90%이상 늘어났습니다
- 주말에도 매출이 129프로 트래픽은 54%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 전환율도 63% 증가했으며 주말 평균 모바일 판매 점유율은 무려 50퍼센트에 달했습니다
반응형
'각종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창원 근황 탈옥방법과 삐뚫어진 계기! (0) | 2020.01.16 |
---|---|
필리핀 화산폭발 (0) | 2020.01.16 |
양준일 앨범 재발매 중단 사건! (0) | 2020.01.15 |
호주 산불의 원인과 피해현황 기부 행렬 (0) | 2020.01.13 |
Alexa 아마존의 새로운 AI 전략! (0) | 2019.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