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뉴스

온라인쇼핑 모바일과 데스크톱의 분석

by 일상IT 제품소개 고니 2019. 11. 13.
반응형

소매 열풍으로 클릭

영업 기회

작년 11 29 Black Friday 시작되면서 클릭이 동시에 이루어 졌는데 2018년에 생성

판매 모멘텀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으로 호주 비즈니스에 이와 같은 온라인 이벤트에 투자 동기를

부여 있게되었습니다

 

 

커머스 마케팅 회사인 크리테오는 호주의 128 주요 소매 업체의 데스크톱, 스마트폰, 태블릿 앱에서

3 2백만 클릭 Frenzy 2018 거래에 대한 새로운 데이터를 분석했는데요

그로인해 여러사실들이 밝혀졌습니다

 

 

  • 온라인 판매는 144% 증가했으며 트래픽은 59%늘어났는데요
  • Click Frenzy 53% 다음날 62 % 전환율이 급상승했죠.
  • 각각의 쇼핑 카테고리 매출 증가는 스포츠 용품이 (290 %), 패션 (194 %) 건강 뷰티(106%) 집계되었습니다
  • Click Frenzy 첫날 저녁, 모바일 데스크톱 판매는 모두 모바일에서 329 %, 데스크톱에서는 283% 크게 증가했습니다

 

또한 Criteo 2018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177 주요 호주 소매 업체의 데스크톱, 스마트폰, 태블릿 앱에서 1 9백만 이상의 소매 쇼핑 거래를 분석하여 이러한 추세를 확인했습니다.

온라인 판매 210퍼센트 늘었으며 트래픽은 90%이상 늘어났습니다

  • 주말에도 매출이 129프로 트래픽은 54% 크게 증가했습니다.
  • 전환율도 63% 증가했으며 주말 평균 모바일 판매 점유율은 무려 50퍼센트에 달했습니다
반응형